안내 +

극강의 편안함! STIZ 코튼+ 티셔츠 (Feat. 배우 오정연님)




오늘은 STIZ의 극강 라인업 중 한 친구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바로 STIZ 코튼+ 티셔츠 입니다. 배우 오정연님이 애착하는 티셔츠이기도 한 이 녀석은 뛰어난 착용감과 편안한 핏을 연출해 주는 극강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 드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액션씬을 연기할 때도 입으신 걸 보면 운동할 때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건 눈치 채셨겠죠?



(액션신 연습을 하고 계시는 오정연 배우님)




이렇게 맨투맨이나 후드 안쪽에 착용해서 연출하는 것도 OK! 다재다능함까지 갖추어서 착용해 보시고 나면  마음에 쏙 들 수 밖에 없는 제품입니다. STIZ를 사랑해주시는 오정연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괌심과 애착 부탁드리겠습니다. ♡ :)



지난해 개발된 코튼+ 티셔츠는 STIZ에서 야심차게 개발한 티셔츠용 원단입니다. 이미 많은 곳에 판매되며 극찬을 받았지만 정작 STIZ의 제품이라는 것을 많이 알리지 못한 것이 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들기도 합니다. 이 원단의 최대 장점은 뛰어난 내구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외부의 고급면과 내부의 메쉬원단이 어우러진 구성이 고급스러움을 뽐내고 있는데, 이런 고급 원단의 경우 관리가 소홀하면 금방 망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코튼+원단은 다릅니다. STIZ 체험단이 매일 착용 후 잦은 세탁과 건조기 사용 등 극한의 상황으로 테스트를 했지만 최초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착용감 또한 매우 뛰어나다보니 한 번 입어보신 분들은 거의 매일 입어보신다는 사실...!!

 



코튼+ 티셔츠 중 가장 최근에 출시된 제품은 뽈인러브와 합작한 제품입니다. 검정 티셔츠에 뽈인러브의 로고가 깔끔하게 자리 잡아 편하게 입기 좋아보입니다. #뽈인러브 제품은 매출액의 일정 부분을 적립해 어려운 친구들을 돕는데 사용되기까지 하니 좋은 옷 입고 좋은 일도 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코튼+ 티셔츠는 반팔과 긴팔 두 종류, 총 네 가지 색상이 발매되었습니다. 모두 편안하게 코디하기 좋은 무난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슬슬 날씨가 풀려가는데 무거운 옷을 벗어던지고 가벼운 복장을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안양KGC 인삼공사의 변준형 선수가 코튼+ 티셔츠를 입은 모습입니다. 한데 모아서 보니 같은 티셔츠지만 색상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네요.



KBS 팟캐스트로 방송 중인 #조손의느바 라는 프로에 STIZ가 선물한 코튼+ 티셔츠 입니다. 한국의 정서를 한껌 담은 로고가 돋보입니다. 곧 #조현일 #손대범 위원께서 한 번 입고 출연하시지 않을까...싶네요 :)

이 제품은 아쉽게도 비매품인데, 입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을 정도로 SNS에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뽈인러브 출연진들도 애착중인 코튼+티셔츠 입니다. 존잘러들이 입으니 한결 더 빛이 나네요.



출시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코튼+ 티셔츠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