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

길거리 농구 할래? 양면져지의 혁명 스퀘어메쉬 듀얼로 산뜻하고 가볍게 출발 :)


거리 농구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그와 함께 스티즈의 역작이자 농구 양면저지의 혁명을 불러일으킨 스퀘어메쉬 듀얼이 산뜻한 색상으로 돌아왔습니다.잘생긴 KGC 선수들과 함께 멋짐을 뿜어내며 돌아온 스퀘어메쉬 듀얼을 만나보겠습니다.


스카이 블루&화이트



상큼한 민트&화이트



아이스핑크&화이트



민트&화이트의 화이트 부분입니다. 각 색상의 화이트 면에는 로고부분이 색상처리 되어있습니다. 파스텔의 은은하고 싶이 있는 색상이 심플한 로고와 함께 고급스럽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스퀘어메쉬 유니폼의 최대 장점은 양면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가벼운 무게를 지녔다는 점입니다. 기존에 많이 착용하시는 플랫백메쉬 소재에 비해 거의 절반에 가까운 무게로, 양면저지로 제작해도 기존 단면유니폼 무게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양면 저지의 편의성에도 불구하고 선택을 꺼려했던 부분이 대부분 무게였던 점을 감안하면, 감히 혁명적이라고 평가 할 수 있겠습니다.


스퀘어메쉬 소재는 가볍고 부드럽습니다. 피부에 닿는 촉감이 매우 우수하고 땀 흡수도 좋습니다. 다만 소재가 얇다보니 땀이 많으신 분들의 경우에는 땀을 충분히 흡수하지 못한다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는 언더레이어, 스포츠이너웨어를 착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소재가 얇은 부분에서 생기는 걱정 중 하나는 아무래도 내구성의 문제인데요, 이미 KGC프로선수들의 연습복으로 사용되고 있을 정도로 검증을 받은 제품이고, 일부러 강하게 잡아뜯거나 하지 않는한 일상적인 운동 상황에서는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얇은 두께로 인해 기존 플랫백메쉬가 워낙 튼튼하기 때문에 그에 비해선 강도가 약하다고 평가받을 수는 있겠네요.



농구는 아이템이 생명! 길거리 농구도 이젠 화사하게 즐기세요. 양면져지의 혁명 스퀘어메쉬 듀얼이 여러분을 보다 가볍고 재빠르게 만들어 드립니다. 스퀘어메쉬 듀얼과 함께 스타일리쉬한 스트릿볼러로 거듭나시길 기원합니다.